블레이징 소울즈 apk 다운로드

블레이징 소울즈 (Blazing Souls)
[게임소개]
1. 스토리
- 전란의 네버랜드. 그리고 힘겹게 찾아온 안식의 날.
 '제로스' 는 청부인으로서 의뢰를 해결하던중 '코어 엘리멘탈' 이라는 마력의 비석을 발견한다. 그리고 '코어 엘리멘탈' 을 차지하기 위해 나타나는 신이 인간을 대신해 새로이 만든 종들..누군가는 힘을 갈망하고, 또 누군가는 종의 말살을, 어떤자는 빼앗긴 것을 되찾기 위해서 '코어 엘리멘탈' 을 두고 제로스의 눈앞에 나타난다.
새로운 종들과의 전투로 출생의 비밀에 다가서는 제로스. 그리고 그 끝에 당도한 곳은..
제로스가 태어난 장소였다. 전투가 끝난 뒤 자신의 존재의 이유를 알게 되는데..

2.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에 따라 변화하는 스토리! 뛰어난 자유도!
- 각 이벤트의 진행순서와 사용자가 택한 답변에 따라 각기 다른 이야기로 흘러 갑니다.
전작과 동일하게 다양한 엔딩이 구성되어 있으며, 주인공을 비롯한 메인 캐릭터들의 반전! 그리고 비중없던 캐릭터들의 또 다른 반전까지! 이 모든것이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3. 보다 다양해진 '기술' , 향상된 '전투' 시스템
- 전반적인 게임의 흐름은 '탐색' 과 '이벤트&전투' 의 순서로 흘러갑니다.
탐색을 통해 새로운 지역들을 탐색하고 발생하는 이벤트에 따라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해진 '200여 가지 기술' 들과' 특수 체인 기술' 각 캐릭터들의 '연계기' 까지!
짜릿한 손맛! 연계기를 찾는 재미! 뛰어난 연출! 찰진 타격감! 오감을 만족 시켜 드립니다.

4.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콜렉션! 플레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호칭(통칭)!
- 블레이징 소울즈에 등장하는 호칭(통칭) 은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단순히 캐릭터들의
 능력치를 높여주는데 그치지 않고, 스토리를 진행함에 있어 중요한 키포인트 역할을 하는 호칭(통칭)을 수집해보세요! 거기다 '셋트' 로만 적용되는 특수한 호칭(통칭)까지!

[블레이징 소울즈 플레이 영상]
블레이징 소울즈 apk 블레이징 소울즈 apk 프루나3.35 블레이징 소울즈 apk Blazing Souls Accelate v1.5 APK 블레이징소울즈(엑셀레이트) 겜링크 블레이징 소울즈 apk
 Blazing Souls Accelate v1.5 APK

블레이징 소울즈, 블레이징 소울즈apk 다운로드, 블레이징소울 드롭박스, 블레이징 소울  1.5, 블레이징소울즈 안드로이드, 블레이징소울즈 모바일게임,